생활정보홍보우편의 홍보물디자인을 책임져 주시는
현직 디자이너 와의 인터뷰와
고퀄리티 홍보물디자인에 대한 다양한 꿀팁 소개를 통해서
어떻게 하면 세련되면서 눈에 확띄는
전단디자인을 만들 수 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디자이너와의 인터뷰 속 꿀팁!
현직디자이너와의 인터뷰를 통해서
생활정보홍보우편 접수 시 원활하게 디자이너와 소통하여
고퀄리티의 홍보물을 제작할 수 있는 다양한 꿀팁을 알아보았는데요.
생활정보홍보우편에서만 누릴 수 있는
고퀄리티 홍보물제작 꿀팁을 소개 해 드리겠습니다!
고퀄리티 홍보물을
제작하기 위한 꿀팁!
고퀄리티의 홍보물을 제작하기 위해서 가장 기본적인 것은
경험이 풍부하고 다양한 업종에 대한 포트폴리오를 많이 보유하는 업체를 선정하는 것이랍니다.
업종별로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는 것은 그만큼 제작에 관한 경험이 풍부하여
홍보물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 고퀄의 홍보물을 제작할 수 있다는 사실!
생활정보홍보우편은
20종이 넘는 업종에 대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으며,
수백가지의 디자인시안을 보유하고 있답니다!
어떤 업종이든 찰-떡 같은 홍보물디자인을 만들어내는 생활정보홍보우편!
생활정보홍보우편에서 제작가능한 접착형 홍보물은
앞면 최상단1/3은 주소인쇄면이고, 하단 2/3은 홍보문 인쇄부분입니다.(발송되었을때 개봉전 홍보문 노출면은 포함)하며,
뒷면전체는 홍보문을 담을 수 있습니다.
간혹 접착형 홍보물을 앞면 단면이나 뒷면 단면으로 신청해 주시는 경우가 있는데
양면을 활용하여 제작하는 것이 같은 비용으로 홍보 노출도 상승 및 높은 홍보효과를 누릴 수 있답니다!
또한 접착형 우편물은 c형 접지 (말아접기) 기법으로 제작되기 때문에
홍보내용이 노출되는 뒷면 (펼쳤을때 주소면 바로 아래 1/3 면)에 고객의 관심도를 끌 수 있는
쿠폰 / 행사내용 등을 배치한다면 더욱 효과만점!
양면디자인을 활용한 접착형 홍보물 제작을 해보세요!
홍보효과 up! up! up!
※ 생활정보홍보우편은 저렴한 비용으로(2만원) 홍보물 양면을 디자인 해 드립니다.
세번째 꿀팁!
너무 많은 문구는 no!
전단지는 자세한 설명보다 핵심 내용만을 정확하게 전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홍보하고자 하는 제품 혹은 나의 가게에 대해 설명글로 홍보물을 제작하는 것 보다
시각적으로 고객의 눈에 띄어야 하는 홍보물의 특성을 살려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을 간단명료하게 표현하고 그림이나 사진을 활용한 홍보물이
고객에게 호기심 유발 및 관심 을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글자가 많은 1번 홍보물과 핵심문구만 적은 2번 홍보물 중
2번 홍보물에 더욱 시선이 집중 되는 것처럼
핵심 문구와 관련 이미지를 적절하게 조합한 홍보물이
홍보효과를 더욱 up! 시켜주는 팁이랍니다.
디자인 요청시
유의해야 할 점
고퀄리티의 홍보물 전단을 제작하기 위해서는
해상도가 높고(최소 300dpi이상) 이미지 사이즈가 큰 이미지를 제공해 주세요!
저해상도의 이미지는 홍보물을 디자인하는데에 있어 어려움이 있을 뿐만 아니라
이미지가 흐릿해 보이고, 세련된 홍보물이 나오기 어렵습니다.
인터넷 혹은 휴대폰 상에서는 고화질로 보이던 이미지가
a4사이즈 혹은 그 외 사이즈로 실물출력이 된다면
화질 저하가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경우는 원본 이미지의 해상도크기가 작아서 생기는 현상으로
디자인 요청 시 제공해 주시는 이미지의 크기를 꼭! 고해상도의 이미지인지 확인 하고 첨부해 주세요!
그러면 고퀄리티의 홍보물이 탄생한답니다~
홍보물디자인의 퀄리티를 up 해주는다양한 꿀팁을 소개 해 드렸는데요.
소상공인 여러분들에게
홍보물 제작에 대한 좋은 꿀팁이 되셨길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생활정보홍보우편 담당자 02-2036-0514 로 문의바랍니다.
다음에도 유익한 내용으로 찾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