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단지 광고는
타 매체에 비해 비교적 저렴한 비용으로
많은 사장님들께 사랑을 받고 있는 홍보방법입니다.
하지만 아직 사용해보지 않은 사장님들께서는
"전단지 광고는 옛날 방식이 아닐까?"
"직접 돈 들여서하는 광고인데.. 효과가 있을까?"
하는 궁금증이 있으실 것 같은데요.
결론을 먼저 말하자면!
네, 전단지 광고, 효과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전단지 광고가 왜 효과가 있는지,
많은 광고들 중 왜 생활정보홍보우편이 더 특별한지!
같이 한번 알아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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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 연구로 입증된 전단지 광고의 홍보효과!
전단 광고의 효과는 이미 논문 연구로 밝혀진 바가 있는데요.
연구에 따르면 전단지 광고를 받은
134명 중 48.5%는 직접 상권에 방문한 경험이 있으며
또 그 중 56%는 실제 구매로까지 이어졌다고 해요.
무려 과반수 이상이 상점에 방문했으니
확실한 홍보 효과를 가지고 있다고 말할 수 있겠죠?
지역광고에 유리한 "전단지"
전단지 광고를 생각하고 계신 많은 사장님들이
지역주민을 상대로 상업을 하시는 소상공인이실거라 생각이 드는데요.
지역광고엔 디지털 광고보다 아날로그 광고가 효과적이단 사실,알고 계셨나요?
지역주민들이 주 이용객인 소상공인의 특성상,
광고 마켓팅에서 '지역 타겟팅'이 굉장히 중요한데요.
디지털 매체는 대다수의 사람들에게 노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상권의 구매로 이어질 수 있는, 연관성이 있는 소비자와 연결되기가 쉽지않다는 단점이 있죠.
지역 상권의 실제 소비자는 내 상점 근처에서 거주하는 사람들인데,
이들을 다시 디지털 환경에서 찾는 일은 시간과 비용면에서 큰 소모가 들어갑니다.
즉, 이러한 점을 취합해본다면
소규모 지역 상권의 경우 전단지와 같은 오프라인 마켓팅이
더욱 효율적이며 큰 효과를 나타냅니다.
그렇다면 왜! 생활정보홍보우편이 더욱 효과적일까요?
① 세심한 지역 / 대상 타켓팅이 가능하니까.
생활정보홍보우편은
개인정보보호에 안전한 행정안전부, 국토교통부, 통계청 등
국가기관이 제공한 공공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주소 DB를 활용,
원하는 지역과 타겟층에게 배포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건물 유형(아파트, 빌라 등), 주택 유형(면적, 가격 등) 혹은 업종별, 기업별 설정이 가능하며
통계청 인구주택 총 조사 DB를 반영한
행정구역 내 50~100가구 단위 평균 수치의 성별과 연령 데이터도 제공해드리고 있으니
세심하고 확률 높은 타겟 마켓팅이 가능합니다.
*다만, 추출된 주소지의 수신자가 특정 성별과 연령임을 특정하진 않습니다.
② 가가호호 집배원에 의해 100% 배달되니까.
생활정보홍보우편은
우체국이 접수/제작/배달까지 책임지는 홍보전용 우편서비스로
집배원분들이 직접 가가호호 100% 배달해드리기 때문에,
높은 전달률을 보장합니다.
DM(Direct Mail)광고는 세계적으로도
높은 독취율이 검증된 광고방식이랍니다.
또한 요즘 코로나19로 인해,
대면 전달을 꺼려하시는 고객분들이 많아지면서
비대면 마켓팅이 더욱 강조되고 있는데요.
이에 안성맞춤인 전달 방법이라고 할 수 있겠죠?
③ 접수 / 제작(디자인) / 배달까지 한번에 가능하니까.
생활정보홍보우편은
홍보물 제작부터 배달까지 ONE-STOP으로 가능한 서비스이며
전문 제작센터 보유로 수준높은 디자인과 전단지 질을 보장합니다!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디자인 샘플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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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은 전단 광고의 홍보효과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전단지 광고효과에 대해 궁금하셨던 사장님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생활정보홍보우편 담당자 02-2036-0514로 문의바랍니다.
다음에도 유익한 내용으로 찾아오겠습니다.